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특히 응원해요" 김우빈♥신민아, 10년째 애정 전선 이상 無 [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4-03-23
9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이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김우빈은 신민아가 촬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고,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며 눈길을 끌었다.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웹툰 '악연'을 원작으로 한 '악연'은 언제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조차 알지 못한 채, 뒤엉킨 인물들의 반복되는 악연의 굴레를 긴장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신민아를 비롯해 박해수,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김우빈이 보낸 커피차에는 ''악연' 스태프, 배우 여러분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특히 신민아 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쓰여 있었다. 이렇듯 애정이 가득 묻어나는 멘트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신민아 또한 지난해 12월 김우빈이 촬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무도실무관'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커피차에는 '김우빈 이 정도다'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김우빈은 '무도실무관'에서 아버지가 하는 '먼치킨'의 배달 일을 하는 와중에도, 힘든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청년 '이정도'를 연기한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2015년 7월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한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서로를 언급하는 등 상대방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신민아는 신작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악연'을 촬영 중이다. 김우빈 또한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 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