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윤호, 생일 기념 커버곡 영상 공개..'남친짤 장인' 등극

  • 최혜진 기자
  • 2024-03-24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 윤호가 '남친짤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23일 오후 에이티즈 윤호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2013년 일본에서 발표된 곡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それがあなたの幸せとしても)'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호는 완벽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 가운데, 감미로운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5분 남짓의 해당 영상은 스케줄 틈틈이 담은 본인의 일상을 포함한 다양한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어, 수많은 '남친짤'을 탄생시키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는 지치고 힘들어 삶을 포기하려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윤호는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한 영상과 함께 '감히 행복을 응원하는 제 힘이 당장 닿지 못 할지라도, 적어도 제가 당신의 행복을 빌며 응원하고 있을게요. 그러니 당신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더불어 윤호는 생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생일을 보냈으며, "에이티니(팬덤명)를 향한 마음이 계속해서 커져가는데, 서로에게 더 소중한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해 줘서 감사하고 너무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23일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윤호의 생일을 맞이해 축전 이미지가 게재된 동시에 엑스(X, 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는 '봄바람에_실려온_행복이_윤호생일', '우리의행복은_윤호의_탄생으로부터' 등의 키워드가 올라오며 전 세계 팬들의 축하 행렬이 이어졌다.

한편 에이티즈는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열리는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에 출연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