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일릿 "방시혁, '책임감 갖고 음악에 임하라'고 응원" [스타현장]

  • 용산=이승훈 기자
  • 2024-03-25

걸 그룹 아일릿(ILLIT)이 방시혁 프로듀서의 조언을 언급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슈퍼 리얼 미'는 '나의 진짜 이야기가 곧 최고의 이야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보다.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생각과 일상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요즘 10대'의 리얼함을 그려냈다. 아일릿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 좋아하는 무언가를 위해 직진하는 마음, 혼자 있을 때 하는 엉뚱한 상상 등 자유로운 10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은 좋아하는 너에게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10대 소녀의 솔직 당당함을 자석에 비유한 트랙이다. 좋아하는 너를 향한 이끌리는 마음과 두근거림을 '슈퍼 이끌림'이라는 가사로 녹여냈다. 아일릿은 '너를 향한 내 마음을 알게 되고, 그 마음을 드러내는' 과정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노래한다.

지원사격도 든든하다. 엉뚱 발랄한 리얼 10대 감성을 담기 위해 방시혁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10대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시너지를 더했다. 퍼포먼스에서는 키치하면서도 힙한 무빙, 다채로운 대형 변화, 아일릿이 실제 노는 모습을 녹인 동작 등 모든 구간이 포인트 안무라고 할 만큼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윤아는 "방시혁 프로듀서님께서 직접 작곡에 참여해주신 곡이다. 리얼한 10대의 감성을 담기 위해 10대 프로듀서들도 참여해주셨다"라며 '마그네틱'을 소개했다.

또한 윤아는 "방시혁 프로듀서님께서 '책임감을 가지고 음악에 임하라'는 조언을 해주셨다. 우리의 연습 영상들을 꼼꼼히 모니터 해주시면서 응원을 해주셨다"라며 방시혁에게 들은 조언을 언급했다.

아일릿은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 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 그룹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JTBC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실력, 표현력, 장르 소화력을 지닌 5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아일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용산=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