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예담, 윈터 전화에 눈 커진 이유? 'Officially Cool' 첫번째 MV 티저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4-03-25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방예담은 26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에 휴대전화를 든 채 안절부절못하는 방예담의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에게 먼저 연락할까 말까 고민하고, 괜히 전화기를 만지작거리며 초조해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모였다.
휴대전화만 바라보다 결국 지쳐 자리에 엎드렸던 방예담은 누군가로부터 연락이 오자 놀란 듯 눈이 커졌다. 그의 스마트폰 화면에는 윈터에게서 걸려온 전화 표시창이 떠 있었고 'Officially Cool'의 1차 티저 영상은 그대로 마무리돼 다음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Officially Cool'은 어떤 곡이든 자신의 색깔로 다채롭게 소화하는 올라운더 방예담, 섬세한 표현력에 파워와 부드러움까지 겸비한 보컬리스트 윈터의 첫 듀엣곡이다. EXO, NCT, 소녀시대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프로듀싱을,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각각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Officially Cool'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