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日 홀린' 채종협, 첫 팬미팅 투어 개최.."팬들과 더 가까워질 것"[공식]

  • 김나연 기자
  • 2024-03-26
배우 채종협이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투어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2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채종협이 5월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까지 'First Love'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채종협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시간이다.

채종협은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의 열연을 시작으로, '알고있지만',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사장님을 잠금해제'에 이어 '무인도의 디바'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왔다.

또한 일본 TBS 드라마 '아이 러브 유'(Eye Love You)에서 멸종위기 동물을 연구하는 한국인 유학생 윤태오 역을 맡아 특유의 선한 인상과 따뜻한 연기로 일본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로 인해 일본 내에서의 인기가 급상승했으며, '아이 러브 유'의 팬 이벤트 '아이러브 팬 페스티벌'에서는 2회차 전석 매진과 온라인으로 6만 명이 접속하는 대성공을 거두며 한류 계보를 다시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채종협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추억을 위해 세심한 준비와 노력을 기울여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며 이번 팬미팅 투어는 채종협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종협의 'First Love' 서울 팬미팅은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4월 9일 오후 7시 공식 팬카페 CHAEst(채스트) 선예매, 4월 12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해외 팬미팅의 자세한 사항은 추후 소속사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