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온앤오프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는 4월 8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BRING TO LIGHT'를 공개하며 컴백에 화력을 더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슈트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온앤오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5일에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DARKNESS FOR LIGHT'에서 다크한 배경과 클래식한 무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온앤오프는 이번 두 번째 콘셉트 포토 'BRING TO LIGHT'에서는 달라진 스타일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더욱 깊어진 눈빛에서 절제된 남성미와 아우라 마저 느껴지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 개별 컷에 드러난 이션의 검게 물든 손, 붉은 촛대는 지난 12일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며, 타이틀 곡 'Bye My Monster'와의 연결성과 함께 온앤오프가 새롭게 들려줄 스토리텔링과 서사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2일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깜짝 컴백을 예고한 온앤오프는 타임테이블, 스토리 필름,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역대급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온앤오프는 4월 6일 오후 6시와 4월 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하고 4월 8일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