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감정에 불 지필 곡"..임슬옹X이성경, '환승연애3' OST MV 오픈

  • 이승훈 기자
  • 2024-03-27

가수 임슬옹, 이성경이 '환승연애3'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2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일곱 번째 OST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의 뮤직비디오가 애틋한 멜로디와 가사로 본편의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미로운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의 임슬옹과 연기부터 노래까지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이성경의 듀엣으로 완성된 OST '이별이 우릴 비춰주길'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하모니로 '환승연애3'에 깊은 울림을 더한다. 특히 이번 OST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임슬옹이 실제 경험을 담았다고 밝힌 가사는 '온통 너로 덮인 밤 하늘', '다시 니가 오는 길을 비춰주길' 등 이별한 연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공감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이 별'과 '이별'의 이중적인 의미로 감동을 극대화한다.

감성 짙은 가사가 돋보이는 리릭 비디오(Lyric Video)로 제작된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의 뮤직비디오는 '환승연애3' 속 X룸을 가득 메운 수많은 추억에 눈물짓고, 제주도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X커플들의 모습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임슬옹, 이성경의 녹음 현장이 교차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환승연애3' OST에 참여한 임슬옹과 이성경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감정에 불을 지펴줄 곡"이라며 "'환승연애3'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이별하는 연인의 마음이 담긴 OST로 애틋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