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니스 "롤모델=트와이스..신인상 휩쓸고파" [스타현장]

  • 광진=이승훈 기자
  • 2024-03-27

걸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후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엘리시아는 롤모델을 언급했다. 그는 트와이스를 지목, "처음 데뷔부터 지금까지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계시지 않나. 우리도 항상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방윤하는 데뷔 후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신인상을 타는 게 연말까지의 목표다. 신인상은 유니스 멤버로서 한 번만 얻을 수 있는 기회니까 신인상을 휩쓸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유니스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서바이벌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8인조 글로벌 걸 그룹이다. 매니지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F&F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한다.

마케팅 성공 신화도 합세했다. 음반 기획부터 제작, 마케팅, 투자 유통, 작사 등 가요 업계 전반을 아우르며 활동해 온 F&F엔터테인먼트 수장 최재우 대표와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아이즈원 등을 담당한 베테랑 신동길 부문장이 유니스의 매니지먼트를 맡았다.

유니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를 발매한다.
광진=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