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7인의 부활' 이정신 "'김순옥 월드' 입성 행복..촬영 끝나고 뿌듯"

  • 양천=윤성열 기자
  • 2024-03-27
배우 이정신이 '7인의 탈출'로 '김순옥 월드'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준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엄기준, 황점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이정신이 참석했다.

이정신은 극 중 국내 최고 포털 업계 1위 '세이브'의 범상치 않은 CEO 황찬성 역을 맡았다. 이정신은 '7인의 부활'을 통해 처음 김순옥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이에 이정신은 "평소에 김순옥 작가님의 팬이기도 했고, 작가님 드라마에 합류하게 돼서 너무 기뻤다"며 "작가님이 황찬성 캐릭터에 대해 완전히 설명해 주시진 않았다. 대본을 보면서 캐릭터를 좀 더 구체화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정신은 또한 "힘든 점도 있었지만, 충분히 발전했다는 그런 느낌을 받으면서 촬영했다"며 "어제 나는 마지막 촬영을 끝냈는데, 시원섭섭하고 뿌듯하다. 첫 방송이 기대된다. 김순옥 월드에 입성해서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의 후속이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7인의 부활'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양천=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