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캔디샵 "13년만 브레이브 걸그룹, 대표 용감한형제가 '스타 될 것' 조언"

  • 강남=최혜진 기자
  • 2024-03-27
걸 그룹 캔디샵(Candy Shop, 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이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가 전한 조언을 공개했다.

캔디샵은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1집 '해시태그#'(Hashtag#)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해시태그#'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나타낸다. 캔디샵은 앨범명처럼 자신들의 음악을 처음 선보이는 동시에, 동세대와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13년 만에 선보이는 걸 그룹이다. 특히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는 타이틀곡 '굿 걸'(Good Girl)을 프로듀싱했다.

이날 소람은 "대표님이 히트곡이 많아 부담이 많이 됐는데 이를 기회 삼아 멋잇는 모습으로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사랑은 용감한 형제에게 받았던 조언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너희는 스타가 될 것'이라고 했다. 그 말을 듣고 좀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소람은 용감한 형제가 작업한 '굿 걸' 첫인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대표님 방에서 처음으로 이 곡을 들었는데, 대표님이 '좋지 않냐', '대표님 곡'이라고 하더다. 그래서 '데뷔를 하는구나' 실감이 났다. 가사도 재밌었고 프레시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이 밖에도 데뷔 앨범에는 신인다운 힘찬 에너지가 담긴 오프닝 트랙 '해시태그#',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는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표현한 '노 페이크'(No Fake), 그룹명과 동명으로 캔디샵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캔디샵'(Candy#)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한편 '해시태그#'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