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19기 영수, 인터뷰 중인 영자에 중단 요청 "저랑 이야기 먼저.."

  • 정은채 기자
  • 2024-03-27
'나는 SOLO' 19기 영수가 영자의 인터뷰 중단을 요청했다.

2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9기 영수가 영자의 인터뷰 현장에 난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19기 영수는 인터뷰 중인 영자의 주위를 어슬렁거리다 " 죄송한데 저랑 이야기하고 인터뷰 다시 하시면 안 될까요?"라고 중단을 요청했다. 이를 본 MC 송해나는 "이런 경우는 너무 처음이다"라며 당황했다. 영자 역시 어리둥절했지만 이내 곧 영수를 따라나섰다.

영수는 영자가 원하던 '친구 같은 사이'가 되기 위해 '반말'을 하고자 시도했다. 영수는 "나는 되게 그걸 무례하다고 생각해서 안한 행동이 하나 있다. 반말하는 거"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는 존댓말이 좀 더 편하다. 그런데 반말을 못하고 그러는 건 아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틀밖에 못 봤는데 말 놓는 게 실례라고 생각할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영자는 "난 만난 지 1초 만에 반말해도 된다"라고 화색하며 답했다.

이어 영수는 "(영자를) 웃기게 하고 싶은 욕심도 있다. 근데 이게 반말을 한다고 바로 나오지는 않을지도 모른다. 네가 엄청 고민해서 한 얘기니까 나도 좀 노력할 수 있게 한 걸음만 더 다가가 보면 어떨까?"라며 영자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영자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스킨십을 했다.

한시름 놓인 영자는 "오빠의 이런 점을 고치면 좋겠다고 얘기하러 간 건데 오빠가 갑자기 표정이 확 굳어졌다. 그렇게 결론 나버려서 갑자기 나도 깜짝 놀랐다"라며 차분히 영수와의 오해를 풀어갔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