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환승연애3' 혜원, 동진과 이대로 끝? "할 얘기 없어" 철벽

  • 이승훈 기자
  • 2024-03-28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29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17화는 NEW를 향해 멀어져가는 X의 마음을 돌이키려는 입주자들의 솔직한 고백과 돌아선 그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감정선을 예고한다.

예고 영상 속 다혜는 자신의 X와 호감을 쌓아가고 있는 혜원과 대화를 시도하고, "너는 마음이 어때?"라며 조심스럽게 지금의 마음 상태를 묻는다. 혜원은 "데이트를 4번 정도 했는데 표현을 해주는 게 느껴졌다"고 답해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를 가늠케 했고, 이에 "너무 무섭더라고요"라며 불안감을 드러낸 다혜는 X에게 "나는 확실해, 오빠거나 창진 오빠라는 거"라고 최종 선택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휘현 역시 "내가 선택한다고 해서 나한테 오라는 거 아니야", "내가 갈팡질팡 했으니까"라고 지난날을 후회하며 X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는다.

동진은 혼자 있던 혜원에게 "이따가 방에서 얘기"하자고 다가서지만, 혜원은 "나 할 얘기 없는데?"라며 이제껏 보인 적 없는 차가운 말투로 긴장감을 더한다. 결국 대화를 잇지 못한 동진은 "제가 실수한 것 같아요"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하루에도 몇 번씩 뒤바뀌는 하우스 분위기에 '환승연애3' 17화를 관람하던 패널들은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후기를 전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최종 선택을 3일 앞둔 입주자들의 예측불가한 전개를 예고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17화는 29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