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현빈X문상민, 쿠팡 '새벽 2시의 신데렐라' 하반기 방송 확정[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3-28


신현빈 문상민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로 조우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28일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하반기 방송을 발표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신현빈 분)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주의 주원(문상민 분)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다. 신현빈 문상민의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가 기대된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자 팀장 여친 하윤서 역을 맡았다. 윤서는 동화 속 신데렐라는 없다고 믿는 인물로 연하의 남자친구가 재벌 3세임을 알게 된 후 남친 엄마의 이별 종용에 돈 봉투를 당당히 받아 들고 헤어짐을 택한다.

문상민은 댕댕미 넘치는 순정파 연하 남친 서주원을 연기한다. 윤서와 달리 사랑한다면 조건이나 차이는 상관없다고 믿는 인물로 윤서의 이별 통보 후에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돈까지 받았으니 기필코 헤어져야 하는 윤서와 처량하게 매달려서라도 마음을 돌리려는 주원의 밀고 당기기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만의 차별화된 로맨스 포인트다. 자타 공인 멜로 여신 신현빈과 떠오르는 로코 대세 문상민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는 "워낙 연기 합이 잘 맞아서 캐릭터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윤서와 주원의 케미가 시청자 여러분께도 맞닿아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의 인생 로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해 달라"라는 포부를 밝혔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