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화사한 '꽃 미모'로 전국 팬심을 홀렸다.
송가인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6장을 공개,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우먼센스 4월호 화보 이미지로 송가인은 '봄의 의인화'를 보여줬다. 송가인은 러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핑크 드레스부터 리본 장식의 캐주얼룩, 청순한 흰색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팜므파탈 매력을 뽐냈다.
특히 송가인은 심쿵을 유발하는 아이 콘택트는 물론, 포토제닉한 포즈로 '화보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송가인은 싱그러움과 청초함을 동시에 자랑, 이에 대중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된다", "송가인 퍼스널 컬러는 화보인 것 같다", "이런 화보 많이 찍어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앞서 28일 우먼센스는 송가인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송가인은 인터뷰에서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가인의 선물'에 대한 에피소드를 비롯해 앞으로의 행보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었다. 송가인은 이번 인터뷰에서도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송가인의 화보와 인터뷰는 우먼센스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송가인은 현재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가인의 선물'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