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감개무량" 이종원, 이하늬 촬영 중 문자..'밤피꽃' 의리 ing(두데) [종합]

  • 김나연 기자
  • 2024-03-29
배우 이종원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가운데, 이하늬와 여전한 의리도 자랑했다.

29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배우 이종원이 스페셜 DJ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의 이하늬, 이종원은 '두데'에 출연해 "시청률 10%를 넘으면 스페셜 DJ를 하겠다"고 공약을 밝힌 바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8.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이는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 신기록이다.

이날 이종원은 "드라마가 행복한 일을 맞이해서 공약을 지키러 나왔다"며 "재밌게 즐기고 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학창시절을 회상하며 "어렴풋이 기억나는 건 저는 마르고 왜소하고, 조용했다. 근데 노래 듣는 걸 좋아해서 학교 안에서 이어폰만 끼고 있었다. 세상은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줄 알았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밴드 음악을 좋아하고, 패션도 좋아해서 60~70년대 스타일을 굉장히 사랑한다"며 "밴드부에서 드럼도 쳤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종원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그는 "(결혼) 하고 싶다. 아내 친구들이 집에 오면 재롱잔치 할 거다. 아내를 위해서라면 엉덩이춤부터 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설거지도 잘하고, '나 혼자 산다'에서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요리도 잘한다"고 어필했다.

이종원과 '밤에 피는 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하늬는 '강원도 정선에서 촬영 중인데 듣고 있다. 두 분 텐션 사랑합니다. 행복한 에너지를 받고 있다. 두 분도, 청취하시는 모든 분도 어디서나 평안하길'이라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 이에 이종원은 "이렇게 직접 메시지도 보내주시고, 감개무량하다. 촬영하시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오늘도 다치지 않고, 밥도 잘 챙겨드시고 행복한 촬영 하셨으면 한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