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장 일대 마비..유니스, 글로벌 팬심 잡은 특급 서비스

  • 이승훈 기자
  • 2024-03-31

걸 그룹 유니스(UNIS)의 특급 팬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30일 '유니스(UNIS) 1st Mini Album [WE UNIS]' 팝업 스토어를 직접 방문했다.

이날 유니스는 팝업 스토어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해 팬들과 만났다. 현장에는 멤버들을 보기 위한 수많은 인파가 모여들어 유니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먼저 유니스는 팝업 스토어 내 준비된 다채로운 포토존에서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후 멤버들은 공간 곳곳에서 매니저로 팬들을 맞으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뿐만 아니다. 같은 날 유니스는 이른 아침부터 음악 방송 무대를 응원하러 온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도 진행했다. 멤버들은 역조공 이벤트를 비롯해 팬들의 궁금함을 풀어주는 Q&A 시간을 가졌다.

유니스는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을 시작으로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르세라핌 'EASY(이지)', VIVIZ 'MANIAC(매니악)', 아이유 '홀씨' 등의 챌린지 댄스까지 즉석에서 선보이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팬미팅 내내 유니스는 일일이 눈을 맞추고, 따뜻한 대화를 주고받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데뷔 첫 주부터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외 팬심을 확실하게 사로잡고 있는 유니스.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계속해서 써 내려갈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니스는 31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