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minisode 3: TOMORR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수빈은 "약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모아(팬덤명)들이 주시는 사랑을 온전히 돌려드리고 싶다는 말을 한 적 있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휴닝카이는 "빨리 컴백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는데 새 앨범으로 찾아뵙게 돼서 영광이다. '많이 성장하고 노련해졌구나'라는 생각이 들 만큼 완성도가 뛰어난 앨범이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컴백 활동을 기대케 만들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minisode 3: TOMORROW'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