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태진, 경연 프로그램 우승 비결? "운이 좋았을 뿐"[2시 만세]

  • 한해선 기자
  • 2024-04-01

가수 손태진이 '2시 만세'에서 감미로운 라이브와 청산유수 같은 입담을 자랑했다.

손태진은 1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이하 '2시 만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손태진은 등장과 함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부드러운 보이스로 노래를 열창하며 청취자들의 감성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DJ들도 손태진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박준형은 손태진이 속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찐팬'임을 밝혔고, 아내 김지혜와 함께 '불타는 트롯맨'에서도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손태진은 집안의 남다른 음악 유전자를 고백하기도 했다. 이모할머니가 가수 심수봉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던 그는 걸그룹 빌리의 시윤이 육촌 조카,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의 진원이 사촌동생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팬텀싱어'부터 '불타는 트롯맨'까지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놓치지 않은 손태진은 "경쟁에서 이기려면 운이 반드시 따라야 한다. 저는 운이 좋았을 뿐"이라고 겸손한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손태진만의 색깔을 잃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각오도 덧붙였다.

한편, 손태진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