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1A4 신우 "첫 연극 도전 설렘·걱정..스스로 성장하는 계기"

  • 윤성열 기자
  • 2024-04-01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신우가 연극 데뷔작 '찬란하고 찬란한'의 종연 소감을 전했다.

신우는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을 사랑해 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모든 배우들이 힘내서 공연할 수 있었다. 저에게 새로운 도전인 만큼 설렘과 동시에 걱정도 많았는데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고 밝혔다.

신우는 지난 1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서울 JS아트홀에서 공연된 '찬란하고 찬란한'에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밴드부 출신 주인공 쇼타 역을 맡아 연기했다. 극 중 인물과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이며 첫 연극 데뷔작임에도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신우는 "그동안의 공연을 되돌아보고 스스로를 성장시키는 계기로 삼으려고 한다"며 "다시 한번 '찬란하고 찬란한'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 뮤지컬 '체스'의 주인공 아나톨리 역을 시작으로 '삼총사', '햄릿', '광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신우는 뮤지컬 외에도 KBS 2TV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SBS 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 tvN 드라마 'O'PENing(오프닝) 2022 -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등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신우는 오는 4월 20일 오후 7시와 4월 21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B1A4 데뷔 13주년 기념 팬콘서트 'B1A4 13th Anniversary FAN CONCERT '13ANA=DAY'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