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입장을 통해 "카리나가 이재욱과 결별했다"라고 짧게 답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최근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한 브랜드 패션쇼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이어졌다.
이후 카리나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떤 말을 해야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열고 "걱정도 많이 하고 선뜻 메시지를 보내기가 어렵더라. 내 말이 너무 가볍게 들리지 않을지 고민이 많이 됐다"며 "내가 마이(에스파 팬클럽 명)와 보낸 시간이 너무 소중하기에 사실 이 글을 읽고 보내는 것도 나한테는 너무 소중하고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쁜 말들 정말 고맙고 밝은 지민이 돌아왔으니까! 그동안 기다려줘서 고맙다"라며 "나는 열심히 연습하고 스케줄하고 있다. 얼른 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해 '블랙마마', '넥스트레벨', '새비지' 등 히트곡을 발매했다. 카리나는 에스파 중 최초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멤버가 됐다.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월 종영한 '환혼'에서는 주연으로 나섰다. 또한 이재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