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우어데이즈 "큐브엔터 8년만 신인 보이그룹, 반 친구들 같은 케미 강점"

  • 용산=한해선 기자
  • 2024-04-02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오늘 데뷔한다.

나우어데이즈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및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나우어데이즈의 첫 번째 앨범을 어떻게 비유할 수 있냐고 묻자 현빈은 "나우어데이즈의 첫 걸음"이라고, 진혁은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조커 카드"라고 했다.

시윤은 "제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데 전 세계를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른 보이그룹과 차별화 할 수 있는 나우어데이즈만의 강점은 무엇일까. 연우는 "저희 다섯 명이 연습한 기간이 많아서 합을 맞춘 기간이 길다. 저희는 반 친구들 같은 케미스트리가 강점"이라고 자랑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나우어데이즈는 DAYS-POP(데이즈팝)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내세워 활동한다. 데뷔곡 'OoWee'(우위)는 나우어데이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 타이틀.

'나우어데이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우위'를 비롯해 'NOW'(나우)와 'TICKET'(티켓) 세 곡이 수록됐다. 멤버 진혁과 시윤은 '우위'와 '티켓'의 작사에 참여해 실력파 신예를 예고했다.
용산=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