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유니스(UNIS)가 강력 신인의 존재감을 떨쳤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오른 유니스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신인임에도 보컬, 퍼포먼스 뭐 하나 빠짐없는 완성형 실력을 선보였다. 더불어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았고, 아기자기한 포인트 안무들이 퍼포먼스 보는 재미를 더했다.
콘셉트를 극대화한 의상도 돋보였다. 유니스는 각 음악 방송 무대에서 다채로운 의상을 선보여 스타일링 맛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날 역시 멤버 모두 개성이 뚜렷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유니스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SUPERWOMA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 'WE UNIS'는 발매 5일 만에 5만 장의 판매고를 돌파하면서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8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데뷔 일주일 차 만에 방송, 행사, 광고 섭외 등 다방면에서 유니스를 향한 러브콜이 쏟아지는 중이다.
'더쇼'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더 뉴 식스, 루네이트, 루카스, 민서, 소디엑, 아일릿, 앰퍼샌드원, 엔싸인, 영파씨, 정동하, 캔디샵, 퍼플키스, BAE173, Leni.M, TAN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