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건반장' 송하윤 학폭 제보자 추가 폭로.."터질 게 터진 것"

  • 이승훈 기자
  • 2024-04-02

배우 송하윤의 학교 폭력 제보자가 또 다시 입을 열었다.

2일 오후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은 전날 불거진 송하윤의 학교 폭력 의혹 후속 보도에 나섰다.

이날 제보자 A 씨는 '사건반장' 측에 "내가 누군지도 모르겠다? 모를 수가 없다. 모르는데 미국까지 넘어오고 한국에 오면 비용 다 대준다 그러고. 말이 안 되지 않나. 앞뒤가 너무 안 맞지 않나. 그리고 이거 터지면 다른 것도 다 터질 텐데. 내 친구들도 그런 일이 있었던 걸 다 알고. 근데 본인만 모른다. 터질 게 터진 거다. 사람들이 다 참은 거다"라고 폭로했다.

또한 그는 "송하윤이 강제전학을 간다. 집단폭행으로 인한 강제전학이다. 이게 세 명이 한 명을 때린 거다. 집단 린치를 가한 거다. 가해자 누나들과도 얘기했는데 그게 다 모든 게 송하윤의 이간질 때문이었던 거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사건반장' 측은 같은 날 송하윤 소속사 측이 발표한 "학교 폭력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언급, "오늘 우리 회사에 와서 직접 인터뷰를 하겠다고 했는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갑자기 취소가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보자는 어제 방송을 통해 (송하윤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겠다고 했다. 만약 본인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한다면 여기서 멈추겠다고 했는데 송하윤 측이 사실무근, 일면식도 없다고 공식적으로 대응하면서 더 이상 숨기지 않겠다고 제보자는 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