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매일 재회해드립니다' 첫 스틸 속 케이시 첫 연기→차선우 특출

  • 이승훈 기자
  • 2024-04-04

'관계성 맛집'을 예고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가 9일 첫 공개를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KBS N이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이번에 첫 공개된 스틸에서는 네 주인공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며 이들을 둘러싼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재회 컨설팅 회사 '리부트'를 차린 도완에게 유일한 직원이자 브레인인 나래(케이시 분)는 절대 없어서는 안될 존재.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재회 프로젝트를 위해 컨설팅과 라이프코칭을 진행하고 작전을 수행하는 이정준과 케이시의 찰떡같은 콤비 플레이는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X 커플 이정준-최효주, 현재 커플 최효주-김원식의 관계 또한 흥미롭다. 잘 나가는 스포츠 아나운서로 얼굴이 알려진 은교는 사라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위해 비밀리에 전 남친 도완을 찾고, 무심코 돌린 티비 속에서나 한참을 바라보던 은교를 의뢰인으로 다시 만나게 된 도완의 마음은 다시 복잡해진다. 복잡미묘해진 두 사람의 관계와 감정 속에서 등장하는 준우(김원식 분)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도무지 속을 알 수 없는 비밀스런 인물.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이들의 얽히고설킨 스토리와 함께 우리 모두가 겪는 연애와 이별 과정 속의 세밀한 감정들을 밀도 있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에는 배우 차선우가 리부트에 찾아온 '오이 헤이터' 의뢰인으로, OST 가창에 참여한 가수 임재현이 기자 역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특별 출연한 이들의 장면 또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편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 중인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임재현의 '사랑인가봄', 후아유의 '하고 싶던 말'에 이어 세 번째 OST인 #안녕의 '소식 (So Sick)'을 8일 발매한다. 드라마는 9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