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두 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은 4일 오후 6시 공식 소셜 미디어와 팬카페에 두 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의 콘셉트 포토 3을 선보였다.
이찬원은 봄을 닮은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찬원은 첫 번째 사진에서 왼손으로 살짝 턱을 괴고 한 곳을 응시하며 상념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양팔을 포개어 머리를 대고 옅은 미소를 머금은 모습으로 포근한 감성을 전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등이 켜진 한옥 앞에서 강아지풀을 한 아름 가슴에 안고 하늘을 쳐다보며 살짝 미소를 지어 순수미를 더했다.
이찬원은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등 전체적인 앨범 기획에 참여했다.
이찬원은 앞서 데뷔 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이번 앨범과 관련, 봄과 꽃을 주제로 곡을 만들었다고 밝혀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앨범 'bright;燦'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