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위♥' 송지은 "2년 공백기 힘들었는데 누군가가 나를 붙잡아줬다"

  • 윤상근 기자
  • 2024-04-05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그리스도로 사는 세상 이야기(이하 그사세) 인터뷰를 통해 인생의 어려웠던 시절을 극복하게 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그사세는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신앙과 가족, 인생 이야기를 담은 한국컴패션 유튜브 인터뷰 시리즈. 3월 조혜련 편에 이어 4월에는 가수 송지은이 출연했다.

이번 영상에서 송지은은 "가수로서 되고 싶은 최종 목적지만을 향해서 달려가다 놓치고 있었던 몇가지들이 있었다"며 "오랜 기간 못 본 척하고 지나갔던 문제점들에 대해서 문제 제기를 했을 때 갑자기 연예계 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찾아왔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송지은은 약 2년 여간 연예계 활동을 쉬는 동안 힘들었던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했다고 고백했다. 자기계발서 같은 서적을 찾아 읽기도 하고 선배를 만나 인생의 조언을 얻기도 하는 등 여러 가지를 시도하며 삶의 이유를 찾기 시작했다.

송지은은 "제 인생에 정말 딱 한 사람을 꼽아서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삶을 지나오는 길목마다 저를 붙잡아주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그 분들이 용기 내준 덕분에 이렇게 잘 회복돼서 더 단단하게 살아갈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지은은 마지막으로 "어두운 시간은 곧 지나가니까 그 길 가운데 머물러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