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히딩크, '아침마당' 출격..'K-소품 가득' 네덜란드집 최초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4-06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거스 히딩크 감독이 '아침마당'에 뜬다.

9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되는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히딩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히딩크는 2002년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네덜란드 집 곳곳에서 확인되는 그와 아내의 한국 사랑, 히딩크를 찾아온 깜짝 손님, 그리고 그의 가족과의 감동스러운 첫 만남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축구 감독으로서의 히딩크이자 인간 히딩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를 이끈 거스 히딩크 감독은 꾸준한 내한 이유를 밝힐 예정이다. 또한 내한할 때마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국 관련 소품들로 꾸며진 네덜란드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오랜 고민 끝에 한국대표팀 감독을 승낙하게 된 계기, 4강 신화를 이룰 수 있었던 비법, 선수들과의 뒷이야기 등 그간 들려주지 않았던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히딩크 감독을 만나러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 예상치 못한 특별 손님의 등장으로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훈훈해졌다는 후문. 스승을 뵙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 온 깜짝 손님은 과연 누구일까. 한일월드컵이 끝난 후, 유명세 속에 결혼을 하고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는 깜짝 손님. 이번 방송에서는 아내와 아들까지 스튜디오를 찾아 히딩크 감독에게 첫인사를 드린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