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인생의 한 페이지" 신동엽X이소라, 'SNL'에서 또 만났다

  • 김나연 기자
  • 2024-04-06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상상초월의 역대급 코미디 쇼를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 5 6회에서 이소라는 오프닝에서 당당한 모델 워킹으로 선보이며 홀로 등장,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드리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등장한 신동엽에게 이소라는 "나 약속 지켰다"라는 말을 전했고, 신동엽은 "내 인생의 한 페이지인 이소라 씨가 초대에 응해줘서 고맙다. 'SNL'에서만 가능한 일이다"라고 화답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소라는 오랫동안 'SNL' 무대를 기다렸다는 듯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다채로운 코미디 연기를 쏟아냈다. '젠ZI포차', '데이팅 어플 다만나', '귯걸' , '한방의 TV 연예' 등 다양한 코너에 걸쳐 19금 개그, 꼰대력 만렙의 아줌마와 같은 새로운 모습부터, 전직 모델, 간판 예능 프로그램 MC 등 추억의 익숙한 캐릭터까지 거침없이 소화했다.

또한 전 남자친구인 신동엽과의 아슬아슬한 긴장감도 여러 코너에 걸쳐 펼쳐지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신동엽과 이소라는 지난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00년 결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23년 만에 재회했고, 'SNL'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소라는 "10년 넘게' SNL'을 해온 신동엽이 대단하다. 크루들과 제작진분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함께해 준 관객분들을 평생 기억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눴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