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거미, 팬 사랑의 정석..랜선 생일 파티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

  • 최혜진 기자
  • 2024-04-09
가수 거미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거미는 지난 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랜선 생일 파티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깜짝 콘서트 소식까지 전하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라이브가 시작되자 거미는 생일을 축하해 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들이 보내준 케이크와 선물을 하나하나 함께 보는 시간을 가진 거미는 팬들의 사랑 가득한 편지에 감동을 표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라이브는 처음부터 끝까지 거미와 팬들의 소통으로 가득했다. 거미는 '비대면 랜선 생일상' 콘셉트로 생일 파티의 분위기를 더했고, 랜선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쉴 새 없는 소통을 이어가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거미는 사전에 팬들의 사연을 받아 사연자와 통화하는 '내 전화를 받아줘' 코너를 통해 팬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주말부부인 신랑에게 깜짝 전화 선물을 하고 싶다는 사연부터 거미에게 아카펠라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는 사랑 가득한 사연까지 거미는 팬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거미는 방송 말미, 오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소극장 콘서트 '히든 트랙'(Hidden Track)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히든 트랙'은 그간 공연에서 듣기 어려웠던 거미의 숨은 명곡들로 채워진 공연으로, 약 6년 만에 진행되는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다.

한편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히든 트랙'은 오는 6월 15일, 16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되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오픈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