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키썸(KISUM)이 약 8개월 만에 새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키썸은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서, 어른'을 발매한다.
컴백 소식과 더불어 키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 어른'의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마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연상케 만드는 이미지 속 키썸은 매혹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서, 어른'은 올해 서른 살을 맞이한 키썸이 어른이 되기 싫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키썸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키덜트(키드(kid)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의 시각으로 풀어내 리스닝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서, 어른'은 지난해 12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린 키썸의 팬미팅에서 선공개 되기도 했다. 팬미팅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키썸은 이번 싱글을 통해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리스너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알앤디컴퍼니로 이적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키썸. MZ세대 워너비 뮤지션으로 거듭나며 각종 방송, 콘텐츠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그는 올 한해도 '서, 어른'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며 존재감을 떨칠 계획이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키썸의 '서, 어른'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