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쥬얼리 출신 이지현 "子 우경, '금쪽' 왜 나왔나 모르겠다고..눈물"

  • 안윤지 기자
  • 2024-04-09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아들 우경 군의 학부모 상담을 받고 눈물을 보였다.

이지현은 지난 8일 "오늘 우경이 학부모 상담이 있는 날이었다. 평소 우경이는 학교에서 있었던 일을 전혀 이야기하지 않아서 많이 궁금하고 걱정도 하고 있었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그는 "학교에서는 선생님께 미주알고주알 얘기도 많이 하고 학교도 늘 일찍 등교해서 선생님이 시키는 것도 하고 수업 준비도 미리 다 해놓고 매일 확인까지 받는다더라"며 "'친구들이랑 어떻나. 트러블은 없나'라고 물었더니 친구들하고 너무 잘 지내고 우경이가 이해심이 많아서 친구들 이해도 잘해주고 친구가 곤란한 상황에서 친구를 대변해서 얘기도 해준다더라"고 털어놨다.

또한 "어쩌다 억울한 일이 있으면 싸우지도 않고 화내거나 큰소리 내지도 않고 호흡을 해가며 참고 조절하는 게 보인다더라. 오히려 모범생이라는 우경이! 왜 금쪽이에 나왔는지 모르시겠다며"라며 "오늘 통화는 분명 너무너무 기쁜 내용으로 가득했는데 제 눈에서는 눈물이 나더라. 너무 기뻐서. 우경이 해를 거듭할수록 많이 착해지고 모든 면에서 좋아지고 있었는데... 그래도 작년 초까지만 해도 주의할 점들이 있었는데... 그 새 더 성장했나 보다. 그동안 본인 스스로 변화하려 노력한 우경이를 생각하면 너무 기특하다"라고 감격했다.

이지현은 "그동안 눈물 흘리며 기도했던 시간이 응답받는 오늘이었다"라며 "누나가 사춘기가 와서 요즘 엄마랑 투덕투덕 거릴 때마다 중재해주고 해결 방법까지 찾아주는 해결사 우경이. 갑자기 뜬금없이 엄마를 안아주며 엄마 혼자 우리 키우기 힘들지... 라고 말해주는 달콤한 우경이..."라고 그간의 시간을 돌아봤다.

그는 "아들아, 태어날 때부터 우리는 세트 구성이라 떨어질 수 없다. 수학 천재 우경이. 이래서 엄마는 또 힘을 내어 울트라 슈퍼파워 원더우먼이 되어 육아를 할 수 있나 보다"라며 "우경이의 꿈이 이뤄지는 그날이 오길 엄마는 기대한다"라고 바랐다.

앞서 이지현은 아들, 딸과 함께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아들은 ADHD 진단을 받았으며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을 보여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