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터리 분위기' 이진혁, 미니 6집 'NEW QUEST: JUNGLE' 컴백 트레일러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4-11

가수 이진혁이 한 편의 영화 같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풀이 우거진 정글 한가운데 앉아있는 이진혁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새소리를 비롯한 각종 자연의 소리가 풀숲 사이 놓인 무전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비트와 교차 재생되며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숫자 '6'으로 맞춰진 무전기 채널은 발매를 앞둔 이진혁의 미니 6집을 떠올리게 만들며 설렘을 더했다. 곧이어 무전기 너머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NEW QUEST: JUNGLE'라고 말했고, 점차 고조되는 음악 비트와 함께 이진혁은 감고 있던 눈을 번쩍 떠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약 40초가량의 짧은 트레일러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영상 속 이진혁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이번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간 K팝 신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콘셉트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진혁.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한 신보 'NEW QUEST: JUNGLE'로 가요계로 컴백하는 이진혁이 새롭게 보여줄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