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목소리 생생" 故 정채율 사망 1주기..'웨딩 임파서블' 촬영 중 비보..스물여섯에 떠나

  • 최혜진 기자
  • 2024-04-11
배우 고(故) 정채율이 세상을 떠난 지 1년이 흘렀다.

고 정채율은 지난 2023년 4월 11일 사망했다. 향년 26세.

당시 고인은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촬영 중이었다. 또한 그는 사망 하루 전 "웃자"라는 글을 남겨놓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전해진 갑작스러운 비보에 '웨딩 임파서블'은 촬영을 중단한 후 고인의 장례가 치러진 후 촬영을 재개했다.

정채율을 떠나보낸 후 소속사는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른다"라며 추모했다.

이어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며 "우리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하도권도 당시 정채율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고인을 향한 작별 인사를 전했다. 그는 "채율아! 올해는 꼭 같이 작품 하자던 목소리가 아직도 생생한데. 넌 항상 아름답고 환하게 빛나는 배우였어. R.I.P"라며 애도를 표했다. 그는 고인과 드라마 '좀비탐정'에 함께 출연했다.

한편 고 정채율은 모델 출신으로, 2016년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빌스 런웨이'(devil's RUNWAY)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영화 '딥', 드라마 '좀비탐정' 등에서 열연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