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랜드2' 지원자 학폭 의혹..제작진 "문제 없는데"

  • 성동=이승훈 기자
  • 2024-04-12

김신영 PD가 '아이랜드2'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지원자에 대해 사실무근 입장을 전했다.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Mnet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신영 PD와 이창규 PD, 태양, 24(투애니포), VVN(비비엔), 모니카, 리정이 참석했다.

이날 김신영 PD는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지원자 전원이 출연 확정 전 본인뿐 아니라 보호자들과 면밀한 심층 인터뷰를 통해 그와 관련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쳤다.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근거 자료가 될 수 있는 학폭 위원회 기록과 생활기록부 검토 등 다각적인 확인을 통해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 당연히 학폭이 용인돼서는 안 되는 중대한 사안이기 때문에 향후 이런 이슈가 나오면 사실 관계 확인하고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랜드2' 지원자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자신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아이랜드2' 지원자 B 씨를 학폭 가해자로 지목, "같은 학교 같은 반이었다. 학기 초에는 사이가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나를 싫어하기 시작했다"면서 "B 씨가 내 초성을 말하며 더럽고 못생겼다는 폭언을 했고 B 씨와 같은 무리인 다른 친구들은 내 가방을 빼앗아 집에 가지 못한 적도 있다"라고 주장했다.

Mnet '아이랜드2'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성동=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