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키썸(KISUM)이 리스너 공감대 저격에 나선다.
키썸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서, 어른'의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 이미지 속에는 자연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무드를 자랑하는 키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블랙 헤어 컬러와 매치한 원피스 스타일링의 키썸은 서른 살을 기념해 발매하는 '서, 어른'인 만큼, 전에 없던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매력까지 드러내고 있다.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써 내려간 가사도 돋보인다. '스무 살이 지난 후로 시간은 너무 빨리 가 / 영원할 것 같던 10대는 기억도 잘 안 나', '난 아직도 내 꿈을 계속 찾는 중이고 / 포긴 없어 내 길은 내가 결정해 Keep going(킵 고잉)' 등의 진정성이 묻어나는 메시지는 리스너의 공감대를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 어른'은 올해 서른 살을 맞이한 키썸의 자작곡으로, 어른이 되기 싫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를 센스 있게 풀어냈다. 키썸 외에도 그와 오랜 시간을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TOMO(토모)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키썸은 활발한 음악 작업을 통해 리스너를 만나왔다. 꾸준히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쌓아온 그는 '서, 어른'을 통해 뮤지션다운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키썸의 '서, 어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