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도경수는 소년미와 너드미, 때로는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의 음악적 매력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치 청춘 성장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인상을 남긴 이번 콘셉트 포토는 새 앨범과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장 먼저 프레피 스타일에 레트로 안경을 매치한 도경수에게 시선이 닿는다. 우체통을 열고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한 그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소년미 넘치는 싱그러운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도경수는 깊은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아련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투명 칠판에 타이틀곡 'Mars'('마스')의 제목을 쓰는 그의 모습은 장난스럽다가도 진지해 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아늑한 집안 배경을 뒤로한 채 고민에 잠긴듯한 도경수의 깊은 시선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건드리고, 바위 앞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은 특유의 강인함과 성장을 암시한다.
이렇듯 도경수의 총체적 매력과 감성이 담긴 콘셉트 사진 공개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을 접한 도경수의 팬들은 "소년미가 매력적이다", "사진 하나하나가 청춘 영화의 스틸컷 같다",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된다" 등 열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도경수와 그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지지를 표했다.
한편 뮤지션과 배우를 오가는 '올라운더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도경수의 음악적 성장이 빛나는 미니 앨범 '성장'은 5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