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연석 도전엔 끝이 없다..'틈만 나면,'으로 첫 MC 도전

  • 이승훈 기자
  • 2024-04-22

배우 유연석이 첫 버라이어티 예능 MC에 도전한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출연하는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의 포스터·티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특히,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를 통해 창과 방패 같은 티키타카로 화제를 모은 유재석, 유연석의 만남은 물론, 이광수, 안유진, 조정석 등 특급 게스트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벽보 광고를 든 채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블라인드 틈 사이로 다채로운 표정 변화를 선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유연석은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으로 단숨에 A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장르를 불문한 도전으로 끊임없이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그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에서 감정도,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희대의 악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데 이어, '제6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7년 만에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와 상처로 얼룩진 인물의 치유와 성장을 한층 더 다이내믹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이에 '틈만 나면,'을 통해 매주 새로운 웃음을 안길 유연석에게 기대가 모인다.

유연석이 출연하는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은 내일(23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되며, 뮤지컬 '헤드윅'은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