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민주 소속사 "성희롱 강경 대응..합의 없다"[전문]

  • 윤상근 기자
  • 2020-02-19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 소속사가 허위사실 유포 및 루머 등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왜곡된 루머, 성희롱 등으로 인해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들까지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다며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얼반웍스이엔티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해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얼반웍스이엔티에는 최근 컴백 활동을 재개한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를 비롯해 KCM, 크리샤 츄 등이 소속돼 있다.

◆ 얼반웍스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얼반웍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희 얼반웍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저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며 아울러 이 같은 행위나 사례를 발견했을 시 저희 #얼반웍스로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