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bright;燦' 발매 첫날부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23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은 발매 당일에만 50만 1,696장의 판매량을 기록,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4월 22일 자)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발매 첫날부터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올라 압도적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보 'bright;燦'의 타이틀곡 '하늘 여행'은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찬란한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bright;燦'의 타이틀곡 '하늘 여행'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22일 오후 10시 기준)했으며, 지니 최신발매 차트에서는 4위에도 오르며(22일 오후 9시 기준) 인기를 보여줬다. 앨범 판매량부터 국내 음원차트인까지 호성적이 잇따르면서 이찬원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기대되고 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 2집 'bright;燦'은 이찬원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구성돼 프로듀서로 나선 그만의 온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하늘 여행'은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찬원은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바쁘게 활약 중이며, 여러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