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 티저에서 대세 걸그룹다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ITZY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IT'z ME'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네모난 프레임에 구속받지 않고 틀을 깨고 나온 듯한 사진 구도는 신선함을 선사했다. ITZY는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이번 티저에 담아 전달했다. 또한 블랙과 실버 컬러의 세련된 의상과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으로 ITZY 표 틴크러시를 표현했다.
한층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이 신보 'IT'z ME'에서 '어떤 모습의 나(ME)'를 그릴지 가요계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무수한 기록을 쌓으며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ITZY는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데 이어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싹쓸이해 '신인상 10관왕' 달성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IT'z M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