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다해 "♥세븐과 결혼→집들이만 100번..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 "[라디오스타]

  • 한해선 기자
  • 2024-04-24

배우 이다해가 남편인 가수 세븐을 위해 '특급 조공'을 한 근황을 밝혔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이다해, 바다, 권혁수, 조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파워 J(계획형)' 성향인 이다해는 신혼집들이만 100번 넘게 했다고 알려진 바. 그는 "신혼생활이 시작되니까 남들에게 듣기만 했지 그렇게 집들이가 많은 줄 몰랐다. 제 성격이 누가 집에 온다고 하면 그래도 손님이니까 대접하고 싶은데 요리 실력이 안 되니까 꽃부터 시작해서 플레이팅, 디저트까지 하나하나 계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다해는 그동안 집들이에 차렸던 진수성찬 음식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다해는 세븐의 공연에도 서포트했던 일화를 밝혔다. 그는 "(세븐이) 이번에 '겨울 나그네'라는 뮤지컬을 했다. '자기야 오늘 뭐 먹었어?' 물으면 (세븐이) '창섭이 팬들이 조공해 준 거 먹었어', '아스트로 팬들이 조공해 준 거 먹었어'라고 하더라. 저는 횟수에서 밀리는 게 좀 그래서 '이거 내가 나서볼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제 도시락 사진을 공개하며 "스티커도 하나하나 다 붙였다. '맛있게 드세븐'이란 문구도 다 디자인했다"라고 자랑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