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글 소프트엔지니어' 20기 옥순 "언니=7기 옥순..취미=비행기 몰기" [★밤TView]

  • 정은채 기자
  • 2024-04-25
'나는 SOLO' 20기 옥순이 완벽한 스펙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스펙도 비주얼도 '초특급' 그 이상인 '솔로나라 20번지'의 첫째 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0기 옥순의 사전 인터뷰에서 제작진은 "언니랑 목소리가 똑같다. 언니는 지금 뭐 하냐"라며 옥순의 언니를 이미 알고 있는 듯 질문했다. 이어 공개된 20기 옥순의 정체는 7기 옥순이었다. 당시 7기 옥순은 스스로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바 있다.

"본인도 모태솔로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20기 옥순은 "저는 데이트를 하긴 했었다. 그런데 연애 기간은 3년이었다. 그런데 최근에 와서는 몇 년 동안 못했다. 그래서 저도 모태솔로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7기 옥순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우리 동생 착하고, 똑똑하고, 골프, 그림, 플루트 등 취미도 많고 잘하는 것도 많다. 가서 같이 있으면 좋고 행복한 사람 꼭 만나고 와라. 행복한 순간 많이 만들고 오길 바랄게"라고 동생을 북돋았다.

옥순은 현재 미국 뉴욕에서 구글의 소프트 엔지니어로 근무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비리그의 코넬 대학를 졸업한 초엘리트 출신이라고 덧붙였다

취미를 묻는 질문에는 "스쿠버 다이빙도 한때 하고, 스노보딩도 한다. 요즘 골프도 막 하기 시작했다. 플루트도 한다. 그리고 비행기도 좀 몰아봤다"라며 경험과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성향을 드러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서울대학교 약학 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 약제학 석사 졸업을 했다고 밝혔다. "얼마나 공부를 열심히 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는 "이보다 더 할 수 없겠다 싶을 때까지 열심히 했다"라고 답했다. 이를 본 MC 데프콘은 "진짜 내 여자다. 완전 내 여자"라며 현숙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