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중훈, 연예인 비주얼 아들·딸 최초 공개.."아빠보다 개량돼 예뻐" [아빠하고 나하고]

  • 최혜진 기자
  • 2024-04-25
배우 박중훈의 아들, 딸들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24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 말미 박중훈 출연이 예고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박중훈이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MC 전현무는 "아들 사진이라는데 진짜 미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두 딸의 사진도 공개되자 배우 이승연은 "정말 예쁘다"라고 감탄했다. 특히 배우 백일섭은 "아빠보다 개량이 돼서 예쁘다"고 말했다.

박중훈은 자녀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아들이 군대 가기 나한테 편지를 썼는데 아빠한테 감사한 50가지 이유를 썼더라. 그걸 찍어서 가지고 다닌다"며 "난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한 박종훈은 어린 시절 아버지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나는 엄한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그 당시엔 '아버지는 왜 나한테 엄하게 대하실까' 원망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근데 나 몰래 안성기 선배를 찾아가 90도로 인사하며 '제 아들 잘 부탁드립니다'란 말을 십수 년 했다더라"며 아버지와의 특별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안성기가 아버지 같은 존재겠다"라고 말하자 박중훈은 "안성기 선배는 나한테 여러 존재인데 아버지, 큰 선배기도 하고,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하다. 내가 많이 의지한다"고 설명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