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희 "자유부인 5일차" 애둘맘 잊은 美친 수영복 근황 보니

  • 윤상근 기자
  • 2024-04-25

'야구 여신' 최희가 애둘맘을 잊은 섹시한 근황을 전했다.

최희는 25일 "자유부인 5일차"라며 발리 수영장에서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최희는 늘씬한 몸매가 부각되는 수영복을 입고 아침 수영을 하고 있다.

최희는 "발리의 마지막 날이에요. 아이들 때문에 강제 아침형 인간이 된 저는 여기서도 새벽 6시면 눈이 떠져요 ㅋㅋㅋ 아침 스탠바이까지 시간이 좀 있어서 아줌니는 혼자 아침수영하고 놀아봅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최희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 픽미트립 인 발리'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통해 플라워 패턴의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잘록한 허리 라인과 시원하게 드러낸 등 라인을 뽐냈다. 이와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무드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 픽미트립 인 발리'는 다양한 미션과 그에 따른 팬들의 PICK으로 각기 다른 베네핏 여행길이 결정되는 예측불허 리얼 여행 예능으로 최희, 효연, 윤보미, 임나영 4명의 K-여신들이 출연을 확정,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최희는 지난 2010년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야구 여신'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방송인으로 전향하며 방송 활동 외에도 라이브 커머스 MC,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영역을 넓히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최희가 출연하는 KBS Joy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 픽미트립 인 발리'는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