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타투 지워도 치명적..박재범, 'Jay Park Season' 시작

  • 이승훈 기자
  • 2024-04-25

가수 박재범이 'Jay Park Season'의 첫 스타트를 연다.

박재범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Jay Park Season 1(제이팍 시즌 1)'을 발매했다.

'Jay Park Season 1'은 2024년 박재범의 새로운 행보를 담은 첫 번째 시리즈다. 박재범은 타이틀곡 'Your/My(유어/마이)'와 수록곡 'Like I Do(라이크 아이 두)(Jay Park Remix)', 두 곡에 모두 참여해 그간 축적해 온 박재범만의 음악성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Your/My'는 Neo-Soul(네오소울) 스타일의 R&B(알앤비) 곡으로, 느린 템포와 미니멀한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박재범의 진정성 가득한 보이스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소울풀한 보컬을 통해 사랑에 대한 꾸밈없는 마음을 진솔하게 전하고 있다.


수록곡 'Like I Do(Jay Park Remix)'는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중심으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J.Tajor(제이 테이저)의 원곡을 박재범의 스타일로 리믹스한 곡이다. 박재범 특유의 그루브한 무드와 개성 있는 음색, 재치 있는 가사를 여실히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재범은 발매 직전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Your/My' 뮤직비디오에 부모님이 깜짝 출연한 사실을 알리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Your/My' 뮤직비디오는 모노톤의 배경 덕에 타투의 흔적을 모두 없앤 박재범의 모습이 한층 눈에 띄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순수한 비주얼이 진중한 감정 표현과 어우러져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사하고 있다. 내 곁에 있어달라는 애절한 고백 또한 한층 진실되게 다가오며 박재범이 'Jay Park Season'을 통해 새롭게 펼쳐 보일 음악적 행보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의 새 싱글 'Jay Park Season 1'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