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지 리스닝' 라포엠, 오늘(26일) '뮤직뱅크'서 '미로' 무대 최초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4-26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본격적인 신곡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26일 오후 5시 10분 KBS2 '뮤직뱅크'에서 새 싱글 'MIRROR(미로)'의 타이틀곡 '미로(Mirror)'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미로(Mirror)'는 위험한 도전을 거울로 만들어진 미로에 비유, 그 안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위태로운 화자의 이야기를 그린 곡이다. 딥 하우스 기반의 세련된 비트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으로, 바리톤이 높은음을, 테너가 낮은음을 부르며 새로움을 더했다. 특히, 아이브의 'After LIKE'를 탄생시킨 서지음 작가와 글로벌 작곡진이 만든 곡인 만큼 감각적인 노랫말과 대중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었다.

약 1년 만에 신곡으로 음악방송에 출격하는 라포엠은 이전까지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라포엠은 특유의 환상적인 하모니뿐 아니라,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한 보컬 변화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MIRROR'에는 미로에 갇힌 듯한 역경 속에서도 도전의 꽃을 피우겠다는 라포엠의 의지가 담겼다. 이번 싱글에는 '미로(Mirror)'와 'Rose(로즈)' 등 상반된 무드의 더블 타이틀곡이 수록된 가운데, 라포엠은 이지 리스닝 음악으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이며 크로스오버계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싱글 발매 직후 'Rose(로즈)'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미로(Mirror)'는 2위에 랭크되는 등 라포엠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라포엠은 26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미로(Mirror)'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