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짜오! 템페스트, 6월 15일 베트남 호치민 콘서트

  • 문완식 기자
  • 2024-04-29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오는 6월 베트남 팬들을 만난다.

29일 소속사는 "템페스트가 6월 15일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콘서트 'T-OUR: TEMPEST Voyag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서울과 일본, 마카오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T-OUR'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베트남에서의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앞서 템페스트는 베트남 '호조 뮤직 페스티벌(HOZO Music festival)'에 참여하며 현지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템페스트가 베트남에 입국했을 당시 5000여 명의 현지 팬들이 공항에 모여들어 환영의 물결을 이뤘다.

또 지난 1월 31일 템페스트가 발매한 일본 프리 데뷔곡 'Baddest Behavior -TV Size ver.-(배디스트 비헤이비어)'가 발매 다음 날 베트남 아이튠즈 케이팝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올 장르 2위 및 팝 장르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베트남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템페스트는 콘서트를 통해 현지 팬들을 만나는 만큼 다채로운 무대가 가득한 공연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템페스트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의 '록의 神 김경호 편'에 출연해 'NOW(나우)'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처음 시도하는 장르의 음악에도 볼거리 가득한 화려한 무대 구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