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파워ing..몬스타엑스 아이엠, 서울 콘서트 전석 매진

  • 이승훈 기자
  • 2024-04-30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아이엠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I.M WORLD TOUR 2024 Off The Beat(아이엠 월드투어 2024 오프 더 비트)'(이하 'Off The Beat')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특히 지난 29일 오후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열린 아이엠의 'Off The Beat' 서울 공연 티켓은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올라운더 뮤지션의 존재감을 증명해냈다.

앞서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서울 외에도 로스앤젤레스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달성했고,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회차 추가 공연까지 확정하며 전 세계적인 그의 인기를 실감케 만든 바 있다.

데뷔 후 첫 솔로로 진행되는 월드투어인만큼 아이엠은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견고한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해왔던 아이엠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공연으로 확장하겠다는 포부는 물론, 그간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그려왔던 모든 것을 이번 투어에서 가감 없이 드러낼 계획이다.

서울 양일 공연을 매진시키며 쾌조의 스타트를 알린 아이엠. 월드투어로 또 한 번 써 내려갈 그의 커리어를 향해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서울을 시작으로 런던, 파리, 쾰른, 베를린, 뉴욕, 토론토, 시카고, 타이베이, 도쿄, 방콕 등 9월까지 10개국 18개 도시에서 이어질 전망이다.

아이엠의 'Off The Beat'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