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소 수호, '세자가 사라졌다' OST 첫 주자..5월 4일 '아스라이, 더 가까이' 발매

  • 문완식 기자
  • 2024-05-01
엑소(EXO) 수호가 '세자가 사라졌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수호가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1 '아스라이, 더 가까이'가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 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수호가 주인공 세자 이건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OST '아스라이, 더 가까이'의 가창에도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아스라이, 더 가까이'는 '세자가 사라졌다' OST의 메인 타이틀곡이자 주인공 이건(수호 분)의 테마곡으로, 이건이 최명윤(홍예지 분)에게 느끼는 묘한 감정들을 까마득히 멀어졌다 다시 가까이 다가오는 바람에 빗대어 표현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호는 앞서 '힙하게' 등의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현재 '세자가 사라졌다'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수호는 오는 5월 25일~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2년 만의 첫 솔로 콘서트 '2024 수호 콘서트 '수:홈'('2024 SUHO CONCERT 'SU:HOME')을 개최하고, 서울을 포함해 마닐라, 홍콩, 타이베이, 방콕,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등 7개 지역을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수호가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1 '아스라이, 더 가까이'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