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7800만을 돌파했다.
지수는 2일 기준 인스타그램 팔로워 7800만명을 돌파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위상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수는 2018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지수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국내 배우 부문으로 확대하면 가장 높은 순위이기도 하다. 먼저 지수는 KBS 2TV '프로듀사', tvN '아스달 연대기' 특별출연에 이어 2021년 JTBC '설강화:snowdrop'에서 은영로 역을 맡으며 첫 드라마 주연 데뷔를 치르게 됐다. 이후 지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경의 비밀'에 특별 출연했으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를 할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인플루엔자' 출연을 검토 중이다.
모델, 연기,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지수는 명품 화보 촬영과 셀카, 일상생활 활동을 담은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올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수는 또한 SNS에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지수는 수익금 전액을 NGO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행복지수 103%'도 최근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했다.
한편 지수는 'BLISSOO(블리수)'라는 레이블을 설립하며 홀로서기를 알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